닫기

서양네트웍스, 티몬 소셜기부 참여…“판매액 30% 기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629010016604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2. 06. 29. 11:55

사진) 서양네트웍스X티몬X기빙플러스 소셜기부 이미지
./제공 = 서양네트웍스
서양네트웍스가 티몬과 함께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기빙플러스를 통한 소셜기부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소셜기부는 티몬의 소셜기부 판매에 파트너사가 참여해 0%의 수수료로 매출을 올리고, 대신 판매금액의 일정액에 상당하는 현물을 재단에 기부하는 형태다. 이번 캠페인에서 파트너사로 참여한 서양네트웍스는 특가딜 판매액의 30%에 상당하는 상품을 기빙플러스에 기부함으로써 취약계층 지원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서양네트웍스는 다음달 3일까지 진행되는 티몬 소셜기부 특가딜을 통해 블루독 여름 의류전을 진행한다. 이날 오후 2시부터 단 1시간동안 진행되는 티비온 라이브커머스에서는 블루독·블루독베이비 일부 상품을 최대 7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철 아이들 코디에 용이한 다양한 디자인의 상하의부터 원피스까지 할인가에 선보인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유아동복 대표 기업으로서 소셜기부 캠페인을 통해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올여름 블루독·블루독베이비와 함께 아이들이 쾌적하고 활기찬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