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부산엑스포 유치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렛츠 플레이, 쉘 위(Let's play, shall we)'란 제목으로 열린다. 지코·아이브·비와이·윤하·스테이씨·양다일·임한별·케플러·김종한·나인아이·트렌드지 등 국내 정상급 인기가수들이 총출동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청년의 날 행사의 대미를 장식하는 콘서트는 평화의광장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며, 축제를 기획한 취지에 맞춰 입장료는 무료다.
콘서트 사전신청 및 좌석 티켓은 청년의날 공식어플인 '팡팡캐시'를 통해 진행되며,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Play 스토어' 또는 '애플 App Store'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정현곤 (사)청년과미래 이사장은 "올해 6회째를 맞이하는 청년의 날 축제는 전국의 2000여 명의 청년들과 함께 축제를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인기가수 콘서트는 물론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를 준비했다"며, "청년의 날 하루만큼은 근심 걱정없는 행복한 하루가 되길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행사는 (사)청년과미래·스포츠서울·굿모닝경제가 공동 주최하고, 국무조정실과 교육부를 비롯해 외교부, 통일부, 국방부, 행정안전부, 문화체육관광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국토교통부, 중소벤처기업부 등 주요 중앙부처와 서울특별시·서울특별시의회·부산광역시 및 BNK부산은행, 대영채비, 마나그룹 코리아, 와플스테이, 바른손, 로카모빌리티, 샌드박스,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K-ICT창업멘토링센터, (사)안무창작가협회 등 지방자치단체와 기업 등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