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애플 공인 리셀러 ‘프리스비’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628010014777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3. 06. 28. 11:23

오픈 기념 7월9일까지 맥북 등 6000만원 상당 경품 이벤트 실시
프리스비 용산아이파크몰점 전경_사진2
HDC아이파크몰은 애플 공인 리셀러 숍인 '프리스비' 매장을 용산점 패션파크 6층에 오픈했다.
HDC아이파크몰은 애플 공인 리셀러 숍인 '프리스비' 매장을 용산점 패션파크 6층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프리스비 용산 아이파크몰점은 주 고객층인 MZ세대를 타깃으로 애플의 최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으며, 다양한 컬러의 정품 액세서리와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제품들로 구성된 존을 마련해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프리스비 용산 아이파크몰점에서는 애플 제품 프로모션 및 보상 할인 혜택, 무이자 할부, 기업구매 솔루션, 고객지원까지 매장에서 원스톱으로 경험 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맥(Mac), 아이패드(iPad) 전 제품 5% 단독 할인 등 '용산 아이파크몰점' 단독 프로모션 혜택도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총 60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여름 세일 기간인 다음달 9일까지 패션파크, 리빙파크, 테이스트파크 등에서 단일 브랜드 10만원 이상 구매 후 포인트를 적립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 아이패드 프로, 애플워치 울트라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여름세일과 프리스비 오픈을 기념해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역대급 경품 대잔치를 준비했다"면서 "다양한 할인 및 고객 사은 혜택으로 즐거운 여름휴가를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