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통그래놀라’ 3종 출시 풀무원, 시리얼 시장 공략…“라인업 확장 추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031010018177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3. 10. 31. 19:46

[사진1]
/제공=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은 저당 귀리 앤 넛츠, 고단백 카카오, 트리플 베리 등 시리얼 통그래놀라 3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회사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시리얼의 영양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이번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귀리, 현미, 아몬드, 호박씨, 해바라기씨 등 통곡물과 통넛츠를 배합해 만들었다.

통그래놀라 저당 귀리 앤 넛츠는 시중 그래놀라 대비 당을 80% 낮춘 제품이다. 통그래놀라 고단백 카카오는 100g 당 식물성 단백질을 18g 함유한 고단백 제품이다. 통그래놀라 트리블 베리는 딸기, 크랜베리, 블루베리를 넣어 만들었다.

제품 패키지는 프리미엄 그래놀라 느낌을 강조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패키지 전면 중앙에 원물 이미지를 배치해 제품을 통한 소비자 인식 편의성을 높였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앞으로 그래놀라 제품을 추가로 출시해 라인업을 확장하고,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늘려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