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LG생활건강, 뷰티 인플루언서 교육 프로그램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203010000791

글자크기

닫기

서병주 기자

승인 : 2023. 12. 03. 11:36

오는 20일까지 남녀 참가자 36명 모집
미미언니·리코 등 쇼호스트 멘토링 제공
2311_LG생활건강_보도자료 이미지_
LG생활건강이 오는 20일까지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 6기를 모집한다./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내추럴 뷰티Live 크리에이터'(내뷰크) 6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내뷰크는 '라이브커머스 전문가'를 꿈꾸는 경력보유여성 등을 뷰티 인플루언서로 육성하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다.

지난달 모집을 시작한 내뷰크 6기는 오는 2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남녀 참가자 36명을 모집한다.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경력보유여성과 취업준비생 등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내년 1월 15일 발대식 이후 평일 주 2회, 총 10개의 강의를 준비했으며 라이브 실습 기회와 전문 쇼호스트 교육 프로그램을 전액 무료로 진행한다.

프로그램에서는 내뷰크 수강생들은 미미언니, 리코 등 쇼호스트의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또 쇼호스트에게 수강생 각각의 특성과 실력을 고려한 개별 밀착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테마 별 콘텐츠 미션 수행하며 개인 채널의 성장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 수강생에 LG생활건강 라이브커머스 방송 동반 출연 기회를 부여한다.

2018년부터 지금까지 경력보유여성 등 160여 명이 내뷰크 교육을 받았다. 졸업생 다수는 K뷰티 인플루언서로서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내뷰크 수강생들을 자사 브랜드와 더불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전문 쇼호스트로 육성하고, 과정 종료 후에도 지속해서 개인 브랜딩 활동을 도울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라이브커머스는 물론, 친환경 그린뷰티 교육을 강화한 이번 활동이 K뷰티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경력보유여성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서병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