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마스 박싱데이는 '무신사가 준비한 6가지 선물 박스'를 테마로 200여개 브랜드와 함께 할인 기획전, 이벤트, 상품 큐레이션 등을 선보이는 연말 행사다. 행사는 오는 25일까지 무신사에서 진행된다.
무신사는 한 해 동안 가장 주목 받은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100개씩 선정한 '2023 TOP 100'을 공개한다. 패션 의류·잡화, 뷰티, 라이프 등 총 10개 카테고리에서 무신사 랭킹 상위권에 오른 상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최대 80% 박싱데이 특가 할인으로 쇼핑 혜택을 마련했다. 올해 마지막 할인 행사인 박싱데이를 통해 럭셔리, 아울렛, 슈즈 등 테마별 대표 인기 상품을 특가에 제안할 예정이다.
홀리데이 에디션 기획전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방한용품, 파자마, 바디케어 제품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담은 아이템을 큐레이션했다. 최대 90만원 상당의 홀리데이 에디션 상품으로 구성한 '랜덤 럭키박스'도 한정 판매한다.
행사 기간 박싱데이 상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17%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무신사 고객을 대상으로 래플 이벤트도 진행한다. 래플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모빌 XXL 산타 피규어', '엑스박스' 등 상품 6종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