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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커머스 확대” 공영홈쇼핑, 공영라방 전용딜 ‘특가일주’ 신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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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수일 기자

승인 : 2024. 01. 15. 1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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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홈쇼핑이 라이브커머스 전용딜 '특가일주'를 신설하는 등 라이브커머스 확대운영에 나섰다.

공영홈쇼핑이 15일 중소·소상공인 판로지원 확대를 위한 라이브커머스 기반 기획행사인 '라이브커머스 딜' 운영을 시작했다. 라이브커머스 딜은 공영라방에서 방송한 상품을 주목도 높은 앱 화면 상단에 매일 변경 노출하면서 생방송 당시의 가격과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특가일주'는 해당상품을 7일간 딜 형태의 판매조건으로 유지해 라이브 종료 후에도 판매를 지속함으로써 판로지원의 시너지 효과를 높이기 위한 조치다.

회사는 라이브커머스 딜을 통해 소상공인 및 소기업의 판로를 확대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상생협력을 실현해 공공판로의 기능과 역할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 공영라방에선 개그맨들의 토크콘서트, 지역 인기 밴드의 유튜브 라이브 콘서트, 우수 중소·소상공인 대표자들의 성공스토리 강연 등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완판오분전, 도전자, 대리만족 등 예능방송 형식에 상품판매를 접목·진행하는 콘텐츠커머스 프로그램들을 선보임으로써 소비자에게 좋은 상품과 재미를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수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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