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는 맛과 멀티버스의 합성어인 플레이버버스를 콘셉트로 우리 김치의 맛과 볼거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 창의성이 높게 평가돼, 팝업 익스피리언스, 익스히비션 익스피리언스, 푸드 익스피리언스 등을 각각 수상했다.
캠페인 익스피리언스 어워즈는 글로벌 비즈니스 매거진 '캠페인 UK'가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매년 미디어 등 커뮤니케이션 활동 부문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성과를 보인 브랜드에 주어지는 업계 최고 권위의 상이다. 올해는 전 세계에서 총 120여개 브랜드가 후보에 올라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대상이 지난해 9월 영국에서 진행한 '종가 팝업스토어'는 현지 소비자들이 김치 맛의 세계를 발견하고 새로운 종가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려졌다.
이경애 대상 식품글로벌BU장은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