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풍성한 한가위] ‘모듈러 밀폐용기’로 명절음식 보관 걱정 끝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05010003527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4. 09. 06. 06:00

락앤락, 냉동실 용기 ‘프리저핏’
1
락앤락이 선보인 냉동실 정리용기 프리저핏.
락앤락이 냉동실을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냉동실 정리용기 '프리저핏'을 출시하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

5일 락앤락에 따르면 냉동실 정리용기 프리저핏은 층층이 쌓을 수 있어 체계적으로 정리가 가능한 모듈러 시스템과 확장형 트레이로 세워서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다.

투명한 용기 바디로 내부 식재료를 확인할 수 있고, 옐로우 라벨 클립으로 식재료를 찾을 수 있다. 명절 후 남은 음식 보관양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정리 초보세트, 실속세트, 풀세트 등으로 세트 구성이 돼 있어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프리저핏은 소재의 안전성과 편리함 모두 잡았다. 냉동실에 최적화된 엘라스토머 재질의 바디로 꽁꽁 언 식재료를 꺼낼 때도 분리하기 쉽다.

비스페놀 프리(BPA FREE) 소재로 안전하고, 섭씨 110도의 높은 내열성으로 전자레인지나 식기세척기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다기능 채반과 칸칸이 2종도 함께 구성했다. 다기능 채반은 디바이더로 가로형·세로형·전체형으로 구분해 사용할 수 있어 식재료별 구분이 가능하다. 8구 또는 18구로 칸칸이 보관할 수 있는 나눔 용기로 다진 야채나 초기 이유식 보관도 용이하다.

450㎖부터 3500㎖까지 6가지 용량으로 구성해 냉동 공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중 1650㎖는 칸칸이 용기, 3500㎖는 다기능 채반이 포함된 용기로도 구매할 수 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