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MZ세대 겨냥”…왁X존스 팝업스토어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06010003213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4. 06. 10:49

다음달 28일까지 성수동서 운영
한정 상품·참여형 이벤트 진행
왁X존스 성수 팝업스토어 내부 컷 (1)
왁X존스 성수 팝업스토어 내부./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골프웨어 브랜드 '왁'이 골프용품 전문 브랜드 존스와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왁은 다음달 2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협업을 기념하는 첫 단독 오프라인 공간을 준비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존스와 함께하는 여행'을 콘셉트로 선정했다. 컬렉션은 아노락, 맨투맨 티셔츠, 점프수트, 골프백 등 일상과 필드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 감성의 상품을 주력으로 구성했다.

왁은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중요시하는 MZ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고 신규 고객층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현장에서 왁X존스의 로고가 강조된 티셔츠, 재킷, 모자, 양말 등 특별 한정 상품을 판매한다.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코오롱 멤버십 고객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 대상으로 타포린백을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존스 협업 모자를 증정한다. 또한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팔로우 이벤트 등 참여형 콘텐츠도 제공된다.

왁 관계자는 "존스와의 다섯 번째 협업을 맞아 브랜드의 정체성을 오프라인 공간에 담아낸 첫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팝업 기간 한정 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