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누아는 미국과 일본 아마존에서 높은 판매 성과를 거두며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왔으며, 이를 기반으로 올해 1월 영국, 2월 두바이에 이어 독일과 호주까지 판매 채널을 확대했다고 7일 밝혔다.
아누아는 미국과 영국의 주요 오프라인 매장인 '울타뷰티'와 '부츠'에도 입점해 소비자 신뢰를 쌓아온 만큼, 이번 아마존 내 신규 국가 입점도 성공적인 판매를 이어가며 업계 내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다.
실제로 아누아의 대표 제품인 어성초 클렌징 오일과 토너, TXA 세럼 등은 입점 직후 각 카테고리 베스트셀러에 오른 바 있다. 중동 지역에서는 어성초 클렌징 오일과 라이스 클렌징 파우더가 각각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으며 라마단 기간에도 꾸준한 판매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아누아 관계자는 "지속적인 신규 라인업 출시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힐 것"이라며 "전 세계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