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파파모빌리티, 봄맞이 골프장·공항 이동 고객 30% 할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09001457115

글자크기

닫기

김지항 기자

승인 : 2025. 04. 10. 09:30

 

/파파모빌리티
프리미엄 모빌리티 플랫폼 파파모빌리티(대표 박정훈, 이하 ‘파파’)가 본격적인 골프 시즌과 봄 여행 시즌을 맞아 골프장 및 공항 이동 고객을 위한 ‘Swing & Fly’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날이 따뜻해지며 골프장을 찾는 고객과 해외여행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가운데, 파파는 보다 쾌적하고 여유로운 이동 경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골프·에어 이동 전용 30% 할인 쿠폰(최대 3만 원)이 제공되며, 해당 쿠폰은 파파 앱 전용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파파 공식 블로그에 접속해 ‘Swing & Fly 이벤트’ 게시물 내 구글폼을 작성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신청한 다음 날 쿠폰이 지급된다. 쿠폰은 1인 1회 지급되며, 사용 기한은 5월 31일까지다.

 

골프와 여행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차량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파파는 사전 예약을 권장하고 있다.

 

파파 관계자는 "짐이 많고 동선이 복잡한 골프장이나 공항에서는, 이동 수단의 '신뢰도'가 무엇보다 중요해진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파파의 프리미엄 이동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지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