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과일 유통업체 진원무역은 10일 서울 송파구 롯데마트 잠실점에서 베트남산 핑크 포멜로를 국내에 출시하고 다체로운 포멜로 요리를 선보였다.
베트남 핑크 포멜로-6526
0
10일 서울 송파구 롯데마트 잠실점에서 베트남산 핑크 포멜로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고 있다.
핑크 포멜로는 달콤함과 산미의 균형이 뛰어나며 병충해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베트남 및 글로벌 우수농산물관리(GAP) 인증을 받아 친환경 방식으로 재배된 고품질 과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베트남 핑크 포멜로는 비타민 C와 식이섬유가 풍부해 면역력 강화와 소화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100g당 약 38kcal의 낮은 열량과 30~50 수준의 낮은 당 지수를 지녀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황산화 성분인 나린제닌과 나린진을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 효과도 기대된다.
베트남 핑크 포멜로-6527
0
10일 서울 송파구 롯데마트 잠실점에서 베트남산 핑크 포멜로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고 다체로운 봄맞이 요리를 소개하고 있다.
한편, 베트남은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은 포멜로 생산국으로, 2022년 기준 연간 약 114만 톤을 생산하고 있다. 한국은 베트남 포멜로의 주요 수입국 중 하나로, 베트남 농산물이 수출되는 13개국 중 두 번째로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베트남 핑크 포멜로-6530
0
베트남산 핑크 포멜로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고 있다.
베트남 핑크 포멜로-6529
0
서울 송파구 롯데마트 잠실점에서 베트남산 핑크 포멜로를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고 다체로운 봄맞이 요리를 소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