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프로모션은 라그로타가 국내 미식 가이드 블루리본 서베이의 전국편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린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곤지암리조트가 전했다.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오는 6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2인 세트를 제공한다. △시저 샐러드·그릴 비프 샐러드 중 택 1 △시그니처 파스타 5종 중 택 2 △커피 또는 차가 기본 사항이다. 추가 금액 결제 시 파스타 1종을 스테이크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곤지암리조트 관계자는 "국내 최대 미식 가이드에서 2년 연속 리본을 수상하게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와인 컬렉션과 수준 높은 요리, 오감을 접목한 콘텐츠로 고객에게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라그로타는 와인 애호가들의 '미슐랭'으로 불리는 '와인 스펙테이터'가 수여하는 '와인 레스토랑 어워드'에서 국내 최고 등급인 '베스트 오브 어워드 오브 엑설런스'를 12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동굴 와인 저장고를 그대로 살린 이색적인 공간과 엔틱한 소품이 어우러진 고풍스러운 인테리어, 그리고 미디어아트를 결합한 퍼포먼스로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는 평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