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멀리 떨어진 가족과 함께 찰칵”…농심, ‘인생네컷’과 협업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619010009520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6. 19. 10:57

7월 10일부터 2개월간 '맛있는 인생 네컷' 캠페인 진행
농심 인생네컷 협업 _맛있는 인생 네컷_ 포스터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인생네컷'과 함께 멀리 떨어진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가상 촬영 체험을 할 수 있는 '맛있는 인생 네컷' 캠페인을 진행한다.
농심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과 협업해 '맛있는 인생 네컷'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맛있는 인생 네컷' 캠페인은 멀리 떨어진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인생네컷'을 찍을 수 있는 가상 촬영 체험이다. 국내 다른 인생네컷 지점은 물론 해외 지점을 이용해 따로 찍어도 함께 촬영한 듯한 사진으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인생네컷은 미국·중국·일본 등 해외 384개, 국내 352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이번 캠페인을 위해 가상촬영 시스템인 '커넥트 프레임'을 개발했다.

캠페인 참가 방법은 인생네컷 매장에서 '농심60주년 기념 프레임'을 선택해 사진을 촬영한 후, 상대방에게 QR코드를 전송하면 된다. 상대방은 해당 QR코드를 가지고 가까운 인생네컷 매장을 방문해 안내에 따라 함께 찍은 사진을 완성할 수 있다. 완성된 사진은 인생네컷 전 매장에서 출력할 수 있으며, 이미지 파일로도 저장할 수 있다.

캠페인은 오는 7월 10일부터 약 2개월간 진행된다.

농심 관계자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모두의 기억 속에 자리 잡고 있는 농심 제품의 특성에 맞춰 사진으로 마음을 잇는 '맛있는 인생 네컷' 캠페인을 마련했다"면서 "농심 슬로건 '인생을 맛있게'를 색다르게 경험하는 캠페인으로 소비자와의 정서적 교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