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인·굿즈 등 증정 이벤트
|
이번 광고 캠페인은 '폴라포'와 '아이스가이'의 매력을 비교하는 콘셉트로 두 브랜드를 '무더위 종결' 아이스크림으로 강조하는 데 집중했다. 또한 당 함량과 열량을 각각 0g과 0㎉로 동시에 구현한 '폴라포 스포츠 제로'와 '아이스가이 제로제로 스포츠'도 소비자들에게 부각시켰다.
모델로 오는 25일 컴백을 앞둔 그룹 프로미스나인 멤버 백지헌을 모델로 선정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고자 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념해 해태아이스는 '백지헌의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 증정' ' 백지헌을 활용한 굿즈와 제품 증정'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해태아이스크림 관계자는 "백지헌이 선보이는 청량함을 바탕으로 폴라포와 아이스가이가 여름 더위를 종결하는 아이스크림으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