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市 민원콜센터 찾은 하은호 군포시장, 직원들과 소통시간 가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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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포 장이준 기자

승인 : 2025. 06. 25. 11:01

상담사 노고 격려한 후 의견 청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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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은호 군포시장(왼쪽 두번째)이 24일 민원콜센터를 찾아 직원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군포시.
하은호 경기 군포시장은 지난 24일 민원콜센터 직원들을 만나 상담사들 노고 격려와 민원 응대 서비스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소통의 자라를 가졌다.

이날 하 시장은 콜센터 현안 사항을 공유함과 아울러 더 나은 상담 서비스 제공 위한 의견 청취와 함께 콜센터 직원들의 고충과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하 시장은 "복잡하고 다양한 분야의 상담 문의에도 신속하고 정확한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상담사분들에게 감사하다"며, "비대면 민원 응대로 겪는 고충을 깊이 공감하며 앞으로도 민원 응대 일선에 있는 상담사분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군포시 민원콜센터는 2019년 11월 개소 이후 행정, 교통, 세무, 보건, 복지, 생활 민원 등 군포시 시정 전반에 관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한 해 동안 8만2019건, 월 평균 6835건의 민원 상담을 처리했다.
장이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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