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10일부터 6월 18일까지 100일 동안 진행됐다.
특히 지난 6월 1일부터 18일까지의 매출은 최고 수준을 기록했던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1% 이상 증가했다. 같은 기간 여성 고객의 매출 비중도 전년 대비 31% 이상 확대됐다.
일본, 중국, 대만 등 해외 유입 비중도 지난해보다 35%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인기 스테디셀러 제품군을 중심으로 한 구매 수요가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우먼즈 제품에서는 'V업 3D 플러스 레깅스'가 매출과 판매량 모두 1위를 기록했다. 남성 제품은 '하이 텐션 카고 조거팬츠'가 높은 수요를 보였다.
이 외에도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레깅스' '맨즈 아이스페더 숏슬리브' 등도 매출 상승을 이끈 것으로 분석됐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멈추지 않고 또 다른 10년의 기록을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