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투어는 오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캐나다, 미주, 남미 노선의 에어캐나다 항공권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소개할 예정이다. 탑승 기간은 2026년 3월 31일까지다.
미주 노선의 경우 왕복 50만 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벤쿠버와 몬트리올 노선의 항공권에는 추가로 3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기내 와이파이(Wi-Fi) 이용권(10매)과 메이플 리프 라운지 1인 이용권(10매)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은 2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 방송 중 결제 시 5만 원 할인 쿠폰과 5만 마일리지 적립까지 최대 1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고, 해외호텔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구매 인증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중 댓글로 구매 인증을 완료하면 신세계 상품권 20만 원권(1명)을 증정한다. 방송 중 댓글 참여 후 3일 오전 10시까지 구매를 완료하면 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카카오페이 상품권 5만 원권(5명), 기내 와이파이 이용권(3명)을 선물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방학 시즌을 맞아 미주 지역으로 떠나는 여행객, 워킹홀리데이 여행객, 유학생 등을 겨냥했다"며 "방송 중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으로 캐나다, 미주, 남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떠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