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 리뉴얼 오픈…‘블라스터’ 타볼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1010000717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5. 07. 01. 16:33

어트랙션 시설 강화·업그레이드, 오픈 기념 이벤트도
1.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7월 1일 리뉴얼 오픈했다.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 / 호반호텔앤리조트 제공
충남 예산에 위치한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가 올여름 새롭게 돌아왔다.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는 1일 리뉴얼을 마치고 오픈했다고 밝혔다. 워터파크 전 시설 및 일부 객실의 리뉴얼을 통해 편의성과 안전성을 강화하고 물놀이와 휴식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주요 어트랙션으로 △8가지 패턴의 다이나믹한 파도가 몰아치는 패밀리형 파도풀 '아쿠아 스톰 △빠른 스피드와 화려한 특수효과로 익사이팅하게 즐기는 워터 슬라이드 '블라스터' △무동력 튜브 슬라이드 '하이드로 스핀'을 새로 선보인다. 최대 파고 2.5m를 자랑하는 급류 파도풀 '스트림 리버'도 업그레이드돼 한층 강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스파시설로는 △다양한 음악을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음악 스파존 △온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감성 스파존 △11종의 다양한 수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바데풀 등이 기다린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픈 당일에는 어린이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웰컴 풍선을 증정한다. 오픈 한 달 간 신규 어트랙션 이용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워터파크 이용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미니 게임, 타투 스티커 증정, 럭키 드로우,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안전교육 프로그램 등도 마련돼 있다.

호반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가족 단위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과 스파시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레저 산업의 트렌드에 맞춰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