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청송군, ‘예쁘니까 사과해’ 얼굴 전용 마스크팩 판매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7010003468

글자크기

닫기

청송군 김정섭 기자

승인 : 2025. 07. 07. 09:56

청송사과 활용 얼굴 미백과 주름개선
청송사과 담은 예쁘니까 사과해 얼굴전용 마스크팩 본격 판매 돌입) (1)
청송사과 담은 '예쁘니까 사과해'얼굴전용 마스크팩/청송군
경북 청송군이 지역 대표 농특산물인 청송사과를 활용해 개발한 '예쁘니까 사과해' 얼굴 전용 마스크팩 판매를 시작했다.

7일 청송군에 따르면 이 마스크팩은 청송사과에서 추출한 고농축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가 뛰어난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제품은 기존에는 얼굴과 목까지 사용할 수 있는 대형 제품이었으나 소비자의 사용 편의성을 고려해 얼굴 전용 제품으로 리뉴얼됐다.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기존 장당 3000원이던 가격을 1500원으로 낮춰 가격 경쟁력도 강화했다.

마스크팩은 청송하나로마트, 한우프라자, 로컬푸드직매장, 농가맛집 무꾸, 프리티, 송원APC(청송사과직판장) 등 6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송원APC와 농가맛집 무꾸는 온라인몰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윤경희 군수는 "청송사과를 활용한 마스크팩은 지역 농산물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좋은 사례"라며 "군민은 물론 관광객과 외부 소비자에게도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와 판매 확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정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