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켄싱턴 여의도 브로드웨이 ‘보양진미’ 프로모션…‘폭염 속 기력 보충’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8010004615

글자크기

닫기

이장원 기자

승인 : 2025. 07. 08. 15:17

이랜드파크_켄싱턴호텔 여의도_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_보양진미 프로모션_대표 이미지
이랜드파크 제공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브로드웨이'가 '보양진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장어, 전복, 소고기, 양고기 등 무더위에 떨어진 기력과 입맛을 동시에 채워줄 재료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대표 메뉴는 여름철 보양식 재료로 꼽히는 장어로 만든 '깐풍장어'와 '장어초밥'이다. 높은 타우린 함량으로 피로 해소에 좋은 문어를 활용한 '문어 유자 냉채'와 '문어 리조또'도 있다. 또 신선한 해산물로 우려낸 시원한 육수에 갈비를 더한 '해물 갈비 국수'도 준비했다.

인삼, 황기, 대추 등 몸에 좋은 한방 재료를 넣고 푹 끓여낸 '한방 삼계탕과 찹쌀죽'과 불도장도 입맛을 당긴다. 전복과 된장 소라찜, 더덕 구이, 송이버섯 구이, 도가니탕 등 여름철 활력을 더해줄 메뉴도 있다.

채끝 등심 스테이크, 로즈메리 양갈비, 마늘허브향의 왕새우 구이도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전복, 농어, 도미의 '스시와 사시미', 영양 쌈밥롤 등 보양과 미식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메뉴도 있다. 프로모션은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관계자는 "매년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시즌마다 더위에 지친 고객들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절마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을 준비해 특별한 식음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랜드파크_켄싱턴호텔 여의도_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_보양진미 프로모션_대표 이미지(2)
이랜드파크 제공
이장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