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농심,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0010006378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7. 10. 17:12

원더맨·데이트립 등 온라인 콘텐츠 공개
SNS 인증 이벤트…추첨 통해 경품 증정
농심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 포스터
농심이 선보인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 포스터./농심
농심은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과 손잡고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을 본격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멀리 떨어진 가족, 친구, 동료와 함께 사진을 찍는 가상 촬영 체험이다. 국내뿐 아니라 미국, 일본 등 해외에 있는 730여개 인생네컷 매장을 이용해 따로 찍어도 함께 촬영한 듯한 사진으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다. 캠페인은 오는 9월 10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된다.

농심은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공개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농심이 지난 9일 공개한 유튜브 채널 '원더맨'과의 협업 영상은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가 오랫동안 보지 못한 친구들과 소중한 추억을 나누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여행 큐레이션 계정 '데이트립'과 함께 캠페인 참여 방법에 대한 영상 콘텐츠도 선보였다. 농심은 향후 국내 거주 외국인 유학생의 실제 사연과 '인생을 맛있게, 네컷' 사진도 공개할 계획이다.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인생네컷 매장에서 '농심60주년 기념 프레임'을 선택해 상대방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인생을맛있게네컷' '#농심'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2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 슬로건 '인생을 맛있게'를 색다르게 경험하는 '인생을 맛있게, 네컷'으로 소비자와 정서적 교감을 이어갈 계획"이라며 "캠페인을 통해 멀리 떨어진 소중한 사람과 함께 마음을 나눠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