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먹는샘물로 만들어 부드럽고 깔끔한 맛과 강렬한 탄산이 특징인 '브리지톡'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국내 최대 규모의 인공 서핑장 '웨이브파크'에서 열렸다.
행사장은 웨이브파크 내 야외풀이 위치한 미오코스타존에 마련됐으며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됐다.
풀무원샘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선착순 3000명에게 '브리지톡 캔 1종'을 증정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를 완료하면 '브리지톡 타투 스티커 3종'과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했다.
또한 웨이브파크 내 풀무원샘물 광고 인증샷을 제시한 방문객들에게는 '브리지톡 500㎖'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오전 11시와 오후 3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 선착순 타임 이벤트에서는 팝업 이벤트 현장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한 참가자에게 브리지톡을 활용한 에이드를 제공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풀무원샘물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