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함평군의회, 지역발전·주민 삶의 질 향상 의정활동 ‘주목’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5010008089

글자크기

닫기

함평 신동준 기자

승인 : 2025. 07. 15. 07:49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기관·인물&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지방의회 부문 대상' 수상
이남오
이남오 함평군의회 의장(오른쪽)이 최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년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기관·인물&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의회 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평군의회
전남 함평군의회가 지역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 주목을 받고 있다.

15일 함평군의회에 따르면 최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년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기관·인물 & 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의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했으며, 각 분야에서 사회적 책임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뛰어난 성과를 낸 기업, 기관, 인물을 선정해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특히 함평군의회는 지역 농축산업 경쟁력 강화, 도로 환경 개선 등 군민 안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는 점이 공로로 인정됐다.

이남오 의장은 "오늘 이렇게 우리 군의회가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이 상은 우리 의회만의 노력의 결과가 아니라, 항상 소통과 협력으로 함께 해주신 집행부 그리고 함평군민 여러분의 성원 덕분"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지방의회 본연의 역할을 다하며, 지역 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책임감 있는 의정활동에 임하겠다"고 덧붙였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