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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고객과 함께 호우 피해 복구 지원 나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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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7. 18. 16:22

오는 31일까지 H포인트 앱서 기부 진행
고객이 내놓은 포인트와 동일한 액수 기부
2025.07.18.현대백화점.수해 이웃돕기 화면
현대백화점 수해 이웃돕기 모금 캠페인 모바일 화면./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이 고객과 함께 전국적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본 지역의 복구와 수해 피해를 입은 주민들의 일상 회복 지원에 나선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31일까지 H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수해 이웃돕기' 포인트 기부 매칭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고객이 기부한 포인트만큼 현대백화점도 동일한 액수를 내놓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H포인트 앱은 고객이 현대백화점그룹 8개 주요 계열사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확인하고 현금처럼 상품 구매도 가능해 일상적 활용도가 높은 모바일 플랫폼이다. 월간활성이용자(MAU) 수만 100만명에 달한다.

현대백화점은 지난 2022년부터 고객이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양명성 현대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전례 없는 집중호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와 피해를 본 주민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회복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조속한 일상 회복을 위해 고객들과 함께 신속하고 체계적인 지원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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