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성자동차, 문화예술 사회공헌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 한성’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21010012019

글자크기

닫기

김아련 기자

승인 : 2025. 07. 21. 16:06

지역 고객과 정서적 유대 강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의미
clip20250721144017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지난 18일 청담전시장에서 VIP 고객 대상 프라이빗 문화예술 초청행사 '더 스테이지 한성'을 성황리에 개최했다./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지역 고객과 정서적 유대 강화와 소통 확대를 위해 문화예술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21일 한성자동차는 지난 18일 청담전시장에서 VIP 고객 대상 프라이빗 문화예술 초청행사 '더 스테이지 한성'을 열었다고 밝혔다.

더 스테이지 한성은 고객과 예술의 가치를 나누고 신진 뮤지컬 인재들에게 무대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성자동차가 새롭게 선보인 문화예술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청담전시장 2층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익스클루시브 라운지 플러스를 단 하루 동안 뮤지컬 무대로 탈바꿈해 고객들에게 이색적이고 특별한 문화 경험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한성자동차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시작한 'The Next 40'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의 근본적 전환을 시도한 전략적 프로젝트다. 기존의 딜러사가 가진 판매 중심 경험의 한계에서 벗어나 전시장 자체를 고객과의 정서적 접점의 장으로 확장하려는 시도가 돋보인다.

공연은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하는 뮤지컬 세계 일주'를 주제로 미국·그리스·프랑스 등 각국의 대표 뮤지컬 넘버를 여행처럼 구성한 갈라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국내 인기 뮤지컬 배우 홍지민과 윤은오를 비롯한 6인의 신예 뮤지컬 배우가 함께한 무대는 메르세데스-마이바흐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어우러져, 일반 공연장과는 차별화된 깊은 몰입감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더 스테이지 한성은 단순한 고객 초청 공연을 넘어 전시장을 거점으로 지역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정서적 관계를 만들어가는 커뮤니케이션의 출발점이자, 예술의 울림을 통해 고객과 더 깊이 교감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새롭게 전하는 시도"라며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는 프라이빗한 문화 경험과 젊은 아티스트들의 성장을 함께 이끄는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일상 속에 깊이 스며드는 문화예술 플랫폼으로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