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 넓게 활용 가능…핫서머 아이템 눈길
|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워터스포츠 컬렉션'은 '자외선 차단' '신축성' '속건성' '냉감 기능' 등을 아이템별로 각각 적용했다. 입고 벗기 편리한 집업스타일의 래시가드와 트렌디한 크롭 기장의 래시가드는 물론 '쇼츠' '레깅스' '스커트' '워터슈즈' '소품 가방' 등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여성용 웨이비 프린트 래시가드'는 이국적인 트로피컬 패턴 프린트를 소매에 포인트로 적용했다. 자외선 차단 기능 및 냉감 기능이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며 폐어망 리사이클링 섬유인 '리젠 오션'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레깅스 일체형 '여성용 웨이비 랩스커트'는 스커트 좌측에 슬릿과 스트링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래시가드와 마찬가지로 자외선 차단 기능 및 냉감 기능이 뛰어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색상은 트로피컬 패턴을 적용한 스카이 블루와 블랙, 화이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핫서머 아이템들도 눈길을 끈다. '여성용 트와인 브라탑'은 부드러운 터치감의 소재를 사용했고 탈착이 가능한 브라캡이 내장돼 있다. 색상은 민트, 그레이쉬 라일락 및 블랙 3종이다. 레깅스 일체형 구조로 설계된 '여성용 선라이즈 쇼츠'는 속이 비치거나 들뜰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트로피컬 패턴이 적용된 스카이 블루와 코랄, 블랙 및 시 파인 등 4종으로 출시됐다.
크롭 기장과 배색 바인딩으로 포인트를 준 '여성용 서프사이드 집업'은 뛰어난 내구성과 자외선(UV) 차단 기능을 갖췄다. 색상은 라이트 핑크, 화이트, 블랙 등 총 3종이다. '여성용 서프사이드 쇼츠' 역시 UV 차단 기능을 갖췄다. 색상은 화이트, 네이비 및 블랙 3종이다. 서머슈즈 '피오르 뮬'은 전체적으로 동그란 형태의 외형과 물결무늬가 특징이다. 겉감(갑피) 부분의 둥근 홀과 이중 구조의 쿠셔닝이 적용됐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사장은 "고기능성 아이템의 대명사였던 래시가드를 비롯한 워터스포츠 아이템들이 워터페스티벌에서 개성을 표현하는 패션 아이템 등으로 점점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노스페이스 워터스포츠 컬렉션은 탁월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올여름 워터스포츠 활동과 일상에서 힙한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