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광고에서는 깨끗한 잠은 위생적이고 개운한 숙면을 가능하게 하는 공간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침대를 일하고 쉬고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생활의 중심 공간'으로 표현했다. 친환경 프리미엄 린넨 방수 원단, 분리형 커버, 고탄성 티타늄 독립 포켓 스프링, 침대 7단계 케어 서비스 등 차별화된 기술과 서비스를 영상으로 담았다.
해당 광고는 30초와 15초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공식 유튜브뿐만 아니라 주요 OTT 플랫폼과 옥외 전광판,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가 침대 렌탈 사업 확대 및 케어 서비스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깨끗하고 편안한 수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프리미엄 소재와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한 William J 하드와 William J 미디엄-하드, 듀얼 드림, 듀얼 코지, 온리 드림 등 다양한 침대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