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오후 8~9시 무신사 라이브 진행
|
11일 닥터지에 따르면 이번 협업은 '내 스타일과 피부는 내가 정한다(마이 스타일 & 스킨, 마이 룰즈)'라는 공통의 메시지를 콘셉트로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과 건강한 피부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에디션은 닥터지의 스테디셀러 '레드 블레미쉬' 라인과 마스마룰즈의 디자인을 결합해 구성했다. 마스마룰즈의 레드 로고 라벨 디자인을 조합한 스테디 셀러 스트랩 파우치, 짐색, 키링을 선보인다. 광택 소재로 스킨케어 후 빛나는 피부를 시각적으로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구성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스트랩 파우치 세트' '레드 블레미쉬 히알시카 수딩세럼+스트랩 파우치 세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듀오+글리터 짐색 세트' 등 총 3종이다.
무신사 단독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날 오후 8~9시 '무신사 라이브'가 진행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마스마룰즈 '마마 레더 미니어처 체인 크로스 백'과 닥터지 '미니어처 수딩크림 30㎖' 및 '수딩세럼 10㎖'를 50명 한정 증정한다. 오는 17일까지 론칭 기념으로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현민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커머스팀 관계자는 "닥터지의 첫 브랜드 협업인 만큼 두 브랜드의 철학과 시그니처 디자인을 담은 의미 있는 협업을 준비했다"며 "닥터지와 마스마룰즈의 '진정 강한 자신'을 위한 상품들을 통해 고객들이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할 기회를 가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