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탐나 연예인 파크골프단, 회장배 스크린 파크골프 단체전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13010006718

글자크기

닫기

임현주 기자

승인 : 2025. 08. 13. 16:58

이달 6일·13일 두차례 경기 개최
개그맨·가수 등 다양한 분야 연예인 참가
파크골프 대중화 기대
1
대한생활체육회 파크골프협회 4층에서 열린 '탐나 연예인 파크골프단 회장배 스크린 파크골프 단체전'에 출전한 연예인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생활체육회 파크골프협회가 주최하는 '탐나 연예인 파크골프단 회장배 스크린 파크골프 단체전'이 열렸다.

이번 대회는 경기도 부천시에 위치한 대한생활체육회 파크골프협회 4층에서 이달 6일과 13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됐다.

개그맨·가수·배우 등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색 스포츠 행사로 앞서 6일 열린 경기에는 가수 소명, 배우 김명국, 작곡가 김정호, 배우 겸 가수 백봉기, 가수 이향수, 배우 박종진, 가수 장미소 등 7명이 출전했다.

1
이날 열린 경기에 앞서 기념 촬영 중인 연예인 참가자들
13일 경기에는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이상민, 개그맨 서태훈, 가수 진달래·김양·오승하·박일서(도시아이들) 등 11명이 참가해 실력을 겨룬다.

회장배 스크린 파크골프 대회는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가 결합한 특별한 행사로 파크골프 대중화와 저변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창완 대한생활체육파크골프협회 회장은 "스크린 파크골프는 기후와 장소의 제약이 적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종목"이라며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들이 참여하는 이번 대회를 통해 파크골프의 매력이 더 많은 국민에게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현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