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 ‘캐시리워드’, 출시 2년 만에 이용자 40만명 돌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18010007909

글자크기

닫기

연찬모 기자

승인 : 2025. 08. 18. 09:39

[KT 이미지1] 캐시리워드
/KT
KT의 '캐시리워드' 이용자가 출시 2년 만에 40만명을 돌파했다.

18일 KT에 따르면 캐시리워드는 간단한 미션 수행으로 리워드를 적립하고, 이를 통신요금 납부나 쇼핑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만 14세 이상 KT 상품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KT 공식 앱 '마이 케이티'를 통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은 용돈 받기, 쇼핑 구매, 출석체크 등 일상 속 미션을 수행하며 리워드를 적립할 수 있다. 적립된 리워드는 통신요금 납부, KT닷컴 핫딜 상품 구매, 모바일·액세서리 쿠폰 교환 등에 사용 가능하다.

KT는 이달부터 KT 닷컴 핫딜 상품 구매 시에도 캐시리워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했다. 핫딜은 KT 닷컴에서 운영하는 쇼핑 서비스로, 다양한 생활 밀착형 상품을 초특가에 무료 배송으로 제공한다. KT멤버십 5% 할인과 캐시리워드 5% 적립 혜택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KT는 핫딜 결제 기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캐시리워드로 핫딜 상품을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폴로 포니 반팔티, 핸디 선풍기, 핫딜 5000원 쿠폰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KT는 신모델 사전예약 프로모션 등 다양한 채널에서 캐시리워드 혜택을 확대하며, 리워드 활용 범위를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다.

오성민 KT 영업·채널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에 도움이 되는 가치 있는 이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찬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