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회원도 음료 할인 혜택 누려
온라인 스토어서 최대 63% 할인
|
스타벅스는 9월 한달간 '원 모어 커피' 쿠폰 제공 대상 음료를 기존 5종에서 모든 제조 음료로 확대한다.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은 스타벅스 카드나 계좌 간편결제로 모든 제조 음료 구매 시 방문별과 함께 60% 할인된 가격으로 30분 후 '원 모어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별 적립 할인 혜택도 강화된다. 골드 및 그린 회원은 9월 한달간 별 3개로 음료 또는 푸드 할인 쿠폰을 교환할 수 있고 별 30개로는 머그잔, 텀블러 등 스타벅스 굿즈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행할 수 있다.
회원뿐 아니라 비회원에게도 혜택이 주어진다. 다음달 1~7일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콜드 브루' '아이스 커피' '오늘의 커피' 5종을 대상으로 가격 할인이 적용된다. 8일부터 18일까진 블렌디드와 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는 원플러스원(1+1)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앱) 내 온라인 스토어에선 '에브리 해피 위크'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음달 1~21일 주차별로 각 카테고리 대표 상품들을 최대 63% 할인하는 '버디 딜'을 진행한다. 또한 9월 한달간 '탱크 텀블러' 라인업을 포함한 총 12종의 텀블러 구매 시 '에코 텀블러 쿠폰' 2장을 제공하는 '원 모어 베버리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상미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담당은 "고객을 위한 맞춤형 혜택 강화와 꾸준한 신규 서비스 론칭 덕에 리워드 회원이 빠르게 늘어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기호에 맞는 다양한 리워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