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기획전…다음달 5일까지 진행
|
NS홈쇼핑은 이번 협업을 통해 K뷰티 대표 브랜드와 중소 뷰티기업의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신규 입점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행사기간 NS홈쇼핑 홍보부스에선 인플루언서와 서포터즈 협업 프로그램과 함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문객은 전시 브랜드 제품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으며 브랜드별 미션을 수행하면 샘플이나 미니어처를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과 전시 브랜드 두 곳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를 1인당 약 15분간 제공한다.
또한 NS홈쇼핑 회원 가입 후 서울뷰티위크 기획전 구매를 인증하면 뷰코백이 증정되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비타500 썬쿠션' 본품이 추가로 제공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편 NS홈쇼핑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온라인몰(NSmall)에서도 서울뷰티위크와 협업한 특별 기획전을 운영한다. NS홈쇼핑은 공식몰 내 '서울뷰티위크 특별관'을 개설해 온라인 전시를 운영하며 전문 상품기획자(MD) 심사를 통해 선정된 6개사 40~50여개 상품을 '스킨케어' '색조' '헤어·바디'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선보인다.
유대희 NS홈쇼핑 고객지원본부 본부장은 "서울뷰티위크와의 협업은 중소 뷰티기업이 소비자와 만나는 접점을 확대하는 동시에, NS몰을 통한 실질적인 매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K뷰티의 글로벌 확산을 돕는 플랫폼으로써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