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빌리빌리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 PC 정식 출격…전 플랫폼 계정 연동 지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29001203334

글자크기

닫기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5. 08. 29. 12:04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 PC 버전이 8월 29일 저녁 7시 정식 출시되며 전용 보상·이벤트와 함께 계정 연동 플레이 및 충전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는 모바일 버전 출시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와 개선을 이어왔으며, 이번 PC 버전 출시로 플랫폼 간 경계 없는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모바일과 PC 간 계정 데이터가 완벽하게 연동되어, 전 세계 이용자들은 기기 제약 없이 동일한 몰입감과 한층 생생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유저들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PC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전용 보상 및 다양한 기념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PC 버전 출시를 기념해 8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PC 한정 교환 코드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또한, 출시 첫 주 내 다운로드 및 접속을 완료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고죠 사토루 ‘무하한의 내부’ 카드풀 무료 10연차가 지급된다. 이를 통해 신규 이용자들도 빠르게 전력을 강화할 수 있다.

PC 버전 출시를 기념해 공식 디스코드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지정된 채널에 7일 연속 로그인 시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되며, PC 버전으로 로그인할 경우 2배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PC 버전 이용자를 위한 충전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늘부터 PC 플랫폼에서 지정된 유료 회주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약 5%를 추가로 돌려받을 수 있으며, 해당 혜택은 패키지와 함께 지급된다.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