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영홈쇼핑, ‘동행축제’ 동참…1000여 개 중소기업·소상공인 판로지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29010014707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08. 29. 09:57

30일 제주 개막식 현장 '공영라방' 진행
할인, 기획전 등 소비 촉진 나서
공영홈쇼핑 10주년 기념식
지난 14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공영홈쇼핑 10주년 기념식'에서 (왼쪽 두 번째부터) 권병준 공영홈쇼핑 상임감사, 김주양 농협경제지주 산지도매 본부장, 이순배 중소벤처기업부 글로벌성장 정책관, 김영주 공영홈쇼핑 대표이사 공동대행, 이종원 공영홈쇼핑 대표이사 공동대행, 이태식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 대표, 이승룡 수협중앙회 경제사업 부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9월 동행축제'를 맞아 1000여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지원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동행축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소상공인 판로지원 행사다. 공영홈쇼핑은 내수 활성화를 위해 9월 한 달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오는 30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개막식 현장에서는 공영라방 '릴레이 현장라이브'를 진행한다. 지역 특산물인 '제주 하우스감귤'(오후 4시, 이하 방송 시작시간)과 '스피루리나 해조선식'(오후 5시)을 연달아 선보인다.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과 네이버·유튜브로 동시 송출해 개막식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이어서 오후 6시에 열리는 동행축제 개막식은 공영홈쇼핑 방송과 유튜브를 통해 중계한다.

이 밖에도 동행축제를 맞아 다양한 할인과 적립금 증정 프로모션을 펼친다. 모바일 앱에서는 동행축제 기획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공영홈쇼핑은 2020년 '동행세일'로 시작해 올해 6년째를 맞는 '동행축제'에 매년 참가해 현재까지 4천억 원 이상의 판로지원 실적을 기록한 바 있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공공기관 TV홈쇼핑으로서 매년 동행축제에 적극 동참해 우리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를 지원하고 있다"며, "명절을 앞두고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