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출시 계획 등 미래 비전 공유
|
5일 KGM은 대리점과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 협력 및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실질적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KGM 대리점 동반성장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황기영 대표이사는 "이번 콘퍼런스는 대리점 상호간의 신뢰와 협력을 더욱 공고히해 서로 상생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 갈수 있는 초석을 다질 수 있게 됐다"며 "이를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은 물론 KGM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사는 신차 출시 계획을 포함한 중장기 성장 전략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상생을 위한 협력 관계 개선 방향과 함께 동반 성장하기 위한 실질적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갖고 뜻을 모으는 자리였다.
KGM은 대리점 경쟁력 강화 및 동반성장 인센티브 제도 시행, 오토 매니저 역량 개선을 위한 체계화된 교육프로그램 시행, 우수 오토매니저 영입 지원, 대리점 커뮤니케이션 활성화, 대리점 밀착 지원을 위한 조직 운영 등 동반성장 캠페인을 실시하기로 했다.
또한 고객 가치 극대화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협력 사항을 점검하고 판매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는 등 상호 협력 및 상생을 위한 협력을 이어나가기로 했다.
이 같은 동반성장 주요 활동은 KGM이 과거 쌍용차 시절부터 경영 악화로 적자폭 더욱 확대되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임차료 지원, 판매 인센티브 지급, 높은 판매수수료 등 회사 손익 상황을 고려하지 않은 대리점 지원을 대체하여 회사와 대리점이 함께 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는 영업 환경을 마련하는 모멘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