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루틴 되새기고 기념하는 콜라보 제품
LES601 성수서 18~28일까지 11일간 운영
|
이번 팝업스토어는 '루틴과 함께하는 매일이 곧 기념일'이라는 콘셉트 아래, 일상의 작은 루틴을 되새기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기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간으로 구성됐다. 특히 공간 전반에 Z세대가 주목하는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이나피스퀘어 (INAPSQUARE)'가 직접 제작한 키 비주얼을 적용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이나피스퀘어의 블랙과 화이트를 중심으로 한 컬러 팔레트에 키치하고 유니크한 드로잉과 손글씨가 어우러지며, 써모스 텀블러와 일상의 루틴이 세련되게 연결된다.
팝업스토어는 총 2층 규모로 마련돼 방문객들이 프로그램 여정을 따라가며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입구에 준비된 '나만의 루틴 닉네임 만들기'를 시작으로, 루틴을 하며 느끼는 감정과 그 이유를 일러스트 카드로 기록해보는 '디깅 라운지'로 이어진다.
이후 공간에서는 루틴을 기념하는 '나만의 커스텀 쿠키 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루틴로그 스튜디오' 포토존에서는 커스텀 프레임을 활용해 특별한 루틴 데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써모스 카페'에서는 써모스 제품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과 더불어 써모스X이나피스퀘어 제품 전시존에서는 공식 론칭 전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에서 해당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이나피스퀘어 일러스트가 그려진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또한 써모스 가을?겨울 시즌 신제품도 현장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써모스 관계자는 "이나피스퀘어와 협업을 통해 Z세대와의 접점 및 소통을 강화하고, '잘 채우고 잘 비우는 일상의 루틴'이라는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며 "방문객들이 각자의 루틴을 기념하며, 소중한 하루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