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현대百 판교점서 ‘기프트 갤러리 情’ 팝업 운영
|
17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은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스무스토피아'를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용산구 '이태원 178'에서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생 캔'을 직접 맛보며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이다. 외부 전경부터 건물 외벽, 내부 공간까지 일관된 콘셉트를 적용했다.
내부 공간은 부드러운 질감의 소파와 거품이 가득 채워진 듯한 장식을 설치했다. 여기에 거품 소리를 표현한 음향 효과와 은은한 안개가 더해져, 방문객이 다양한 감각을 통해 제품의 특성을 몰입해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차별화된 부드러움을 지속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관장은 오는 29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추석선물 팝업스토어 '기프트 갤러리 情(정)'을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특별포장을 통해 소중한 분들께 정성과 품격이 담긴 추석선물을 전할 수 있는 팝업이다. 매장 인테리어는 정관장의 상징인 레드 컬러를 중심으로, 밝은 조명의 선반과 정교하게 연출된 선물 조형물을 배치했다.
정관장은 고풍스러운 6가지 색상의 오간자 원단으로 제작한 노방가방과 감사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종이 장식패 4종, 팝업의 핵심 키워드인 '정(情)'을 활용한 자수패치 4종 등을 마련했다.
베스트셀러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황진단'을 비롯해 진짜 침향을 담은 '기다림 평정 에디션'과 100% 홍삼농축액에 문화유산의 가치를 더한 '홍삼정 방짜유기 에디션' 등 정관장의 대표 제품들을 전통미가 깃든 포장으로 전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정관장의 바른 건강을 소중한 사람에게 정성스럽게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식품업계 한 관계자는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충성 고객을 만드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라며 "현장에서 고객과 직접 이뤄지는 소통이 결국 온라인 구매와 브랜드에 대한 팬심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