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월드 오브 워쉽’, 18일 10주년 기념 특별 스트리밍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18001531213

글자크기

닫기

김휘권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5. 09. 18. 15:40

월드 오브 워십 10주년. /워게이밍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은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 10주년 기념 특별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어 스트리밍은 금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되며 플레이어들은 스트리밍을 시청하고 게임 플레이 및 라이브 퀴즈를 포함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영국 프리미엄 7단계 순양함 Belfast, 미국 프리미엄 8단계 항공모함 Enterprise 등 희귀 군함을 비롯 다양한 게임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월드 오브 워쉽은 또한 10주년을 기념하여 전 세계 여러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특별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미군용 안경테로 알려진 상징적 안경 브랜드 랜돌프 엔지니어링(Randolph Engineering)과 협력하여 월드 오브 워쉽 테마의 한정판 조종사 선글라스를 제작, 금일부터 단 150개 한정 판매한다. 또한 트랜스미디어 기업 모주마(MOZUMA)와 협력해 역사에서 영감을 받은 만화 소설 ‘야마토-최후의 편지’를 출시한다.

60페이지 분량의 이 소설은 동종 전함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일본 전함 야마토에서 복무했던 선원들의 이야기를 깊이 있게 다루고 있다. 아울러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 메이크십(Makeship)과 협력하여 월드 오브 워쉽 10주년 기념 크라켄 쿠션을 제작, 예약 주문을 진행하고 있다.

 
김휘권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