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웅진프리드라이프, ‘2025 국가고객만족도’ 상조서비스업 초대 1위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18010010064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09. 18. 10:48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서비스
업계 최다 프리미엄 장례식장 쉴낙원
웅진프리드라이프, ‘2025 국가고객만족도’ 상조서비스업 초대 1위 선정
지난 17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5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식'에서 박성중 한국생산성본부 회장(왼쪽)과 문호상 웅진프리드라이프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웅진프리드라이프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지난 17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5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상조서비스업 부문 초대 1위를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28회를 맞는 국가고객만족지수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지표로, 고객이 직접 평가하는 국내 대표 고객 만족도 조사다. 특히 상조산업의 성장과 사회적 역할이 확대되면서 올해 처음으로 '상조서비스업' 부문이 신설됐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상조서비스업 부문 첫 조사에서 종합 1위에 오르며, 업계를 선도하는 고객 신뢰와 서비스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실제로 상조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평가에서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 재구매 의향, 가격 적정성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웅진프리드라이프는 대통령 국가장을 비롯한 국가의 주요 의전에 참여한 업계 1위 전문성을 기반으로 장례 전 과정에 걸친 차별화된 '장례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프리미엄 장례시설과 VIP 의전서비스를 갖춘 국내 최초의 전문 장례식장 브랜드 '쉴낙원'을 운영하며, 현재 업계 최다인 전국 15곳 직영 장례식장을 보유하고 있다.

문호상 웅진프리드라이프 대표는 "올해 신설된 NCSI 상조서비스업 부문에 초대 1위 선정된 것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매진해 온 임직원들의 헌신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을 바탕으로 인생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하는 토탈 라이프케어 플랫폼으로 상조산업의 새로운 길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웅진프리드라이프, ‘2025 국가고객만족도’ 상조서비스업 초대 1위 선정
지난 17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5 국가고객만족도 1위 기업 인증식'에서 1위 기업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웅진프리드라이프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