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미스지콜렉션, 2026 S/S 패션쇼…시대·세대 하나로 잇는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18010010104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09. 18. 11:11

22일 '블루밍 시즌' 패션쇼 개최
K-POP 대표 아이돌·기성 모델 출연
BMW 코리아 공식 파트너로 참여
미스지콜렉 2026 S/S '블루밍 시즌' 이미지
미스지콜렉 2026 S/S '블루밍 시즌' 이미지./미스지콜렉
디자이너 지춘희의 미스지콜렉션(MISS GEE COLLECTION)이 오는 22일 2026 S/S 컬렉션 '블루밍 시즌(Blooming Season)' 패션쇼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새로운 시작과 세대 간 연결이라는 깊이 있는 메시지를 담아낼 예정이다.

이번 2026 S/S 시즌의 메인 테마인 '블루밍 시즌'은 만개하는 봄의 생동감은 물론, 새로운 세대로의 전환이 선사하는 희망과 활력을 은유적으로 담아냈다. 브랜드는 이를 특유의 섬세한 실루엣과 감각적인 터치감으로 재해석해 생명력 넘치는 봄의 정취를 우아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패션쇼는 세대 간 소통과 연결을 상징하는 모델 캐스팅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K-POP을 대표하는 인기 남·녀 아이돌과 베테랑 기성 모델이 하나의 런웨이에 서며 세대를 아우르는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선보인다.

미스지콜렉션 관계자는 "이 특별한 만남은 패션이 단순히 의복을 넘어 시대와 세대를 잇는 매개체임을 강조한다"며 "세대가 함께 새로운 시작을 만들어 나간다는 이번 쇼의 핵심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시즌에서도 BMW 코리아가 지난 시즌에 이어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 닥터 자르트(Dr. Jart)가 새롭게 합류해 더욱 풍성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패션, 뷰티, 자동차 산업의 협업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의 확장과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미스지콜렉션 측은 덧붙였다.

한편, 미스지콜렉션의 2026 S/S '블루밍 시즌' 컬렉션 의상들은 패션쇼 이후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미스지콜렉 2026 S/S '블루밍 시즌' 이미지
미스지콜렉 2026 S/S '블루밍 시즌' 이미지./미스지콜렉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