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쿠팡, 춘천을 통째로 담았다…앱에 ‘춘천 테마관’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18010010407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9. 18. 15:42

쿠팡트래블 지역 관광 활성화 프로젝트 2탄
숙박·입장권·패키지 등 200여개 상품 구성
[쿠팡 이미지] 쿠팡트래블, 춘천시와 손잡고 ‘춘천테마관’ 연다...”지역 관광 활성화 앞장서”
아티쉬 타파 쿠팡 전무(사진 왼쪽)와 육동한 춘천시장이 '춘천 테마관' 개설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쿠팡
쿠팡이 춘천시와 손잡고 가을 관광 활성화에 나선다.

쿠팡은 춘천시와 '춘천 테마관' 개설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지역 관광 활성화에 본격적으로 나서겠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이날 오전 11시 춘천시청에서 진행됐으며 육동한 춘천시장과 아티쉬 타파 쿠팡 전무가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했다. 양측은 쿠팡 애플리케이션(앱)과 웹사이트 쿠팡트래블 메뉴 내에 춘천 전용 테마관을 신설하고 이를 통해 춘천의 관광 자원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춘천 테마관'은 쿠팡트래블이 추진 중인 '대한민국 지역 관광 활성화 프로젝트'의 두 번째 기획전이다.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운영된다. 춘천을 배경으로 가을 여행 상품 약 200여종을 선보인다.

테마관은 '호텔·리조트' '펜션·글램핑' '입장권·패키지'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쿠팡 와우회원에게는 최대 67%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가족과 함께 주말 나들이' '춘천 가을 축제와 함께 즐기기 좋은 숙소' '자연 속 힐링 여행' 등 테마별 큐레이션을 마련했다.

육동한 춘천시장은 "이번 쿠팡과의 협약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춘천의 가을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지역 관광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민간 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아티쉬 타파 쿠팡 전무는 "춘천 테마관은 쿠팡이 지역과 함께 성장하고자 기획한 상생 프로젝트의 연장선"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관광 자원과 연계한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 경제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