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프라이&피자' 명절음식 넉넉하게 준비 가능
피자 한 판은 물론 치킨윙 30개·튀김 1㎏ 한 번에
|
19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은 최근 매일 사용하기 좋은 700㎖ 크기의'블렌드업'을 출시했다. 블렌드업은 컴팩트한 사이즈이지만. 1분에 최대 2만4000번 회전하는 초고속 모터가 탑재됐다.
테팔만의 파워엘릭스 6중 칼날은 얼음부터 샐러리까지 단단하고 질긴 재료도 곱게 분쇄해준다. 8가지 자동 퀵메뉴도 있다. 스무디, 후무스, 수프, 얼음 분쇄 등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자동으로 완성된다. 용기 또한 위생적이고 가벼운 유리 소재라 이유식 같은 뜨거운 음식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테팔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추석에는 조기 10마리, LA갈비, 모듬전 등 다양한 명절 음식을 넉넉하게 준비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하는 풍성한 식탁을 한층 손쉽게 완성하도록 돕는다"며 "명절 음식 준비뿐만 아니라 건강한 집밥과 집들이, 홈파티에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바스켓 용량 대비 불필요한 높이는 줄여 기존 에어프라이의 부피 문제도 개선했다. 컴팩트한 사이즈 설계로 낮은 높이의 수납장 보관이 쉬워 좁은 주방에서도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 전면 유리창과 내부 조명이 있어 실시간으로 조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어 안전하고 간편하다.
|
또 위아래 이중 열선을 적용한 듀얼 히팅 시스템으로 식재료를 뒤집지 않아도 고르게 익힐 수 있으며, 예열 없이도 최대 230도까지 빠르게 조리해 기름기 없이 바삭하고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테팔은 하이엔드 주방용품과 의료기기 등에서 사용하는 프리미엄 소재인 18-10 스테인리스 스틸을 적용한 '퍼펙트 레지스트' 프라이팬과 냄비를 출시했다. 제품은 내외부 모두 스테인리스 스틸이 노출된 논코팅 스테인리스 스틸 팬과 냄비 7종,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에 티타늄 논스팅 내부 코팅을 더한 스테인리스 스틸 코팅 팬 5종 등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인덕션 논코팅 스테인리스 스틸 퍼펙트 레지스트'는 테팔이 최초로 선보이는 논코팅 스테인리스 스틸 팬으로, 5.3㎜의 바닥 두께라 바닥 변형이 적으며, 완벽 밀착돼 열을 빠르고 고르게 전달해 요리를 맛있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인체에 무해한 산화알루미늄 연마제를 사용했으며 초음파 세척 기술로 연마제를 제거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