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인천 중구 김정헌 구청장, 추석 맞아 전통시장 장보기 나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26010014559

글자크기

닫기

영종 장이준 기자

승인 : 2025. 09. 26. 11:19

clip20250926110248
인천 중구 김정헌 구청장이 추석을 앞두고 전통시장을 방문해 물품을 구매하고 있다./인천 중구
인천 중구 김정헌 구청장이 25일 추석을 앞두고 공무원들과 인천종합어시장 등 전통시장 3곳을 찾아 '2025년 추석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장기적인 침체로 얼어붙은 내수 경기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전통시장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된 경제 분야 민생행보다.

이날 김정헌 구청장은 공무원들과 함께 인천종합어시장, 신흥시장, 신포국제시장을 연이어 찾아가 농수산물과 지역 특산품을 직접 구매하고, 상인·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애로사항 청취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구매한 물품은 중구 장애인종합복지관과 노인복지관에 전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공직자들이 앞장서 전통시장을 이용함으로써 상인들에게 힘이 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라며 "상인들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민생 안정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중구는 전통시장 시설 현대화, 주차 환경 개선 등 다양한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 정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비 촉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장이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