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락앤락, 말레이시아 최대 MLM기업 코스웨이와 MOU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29010015612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09. 29. 11:52

유통채널 확대 및 B2B 협력 강화
신제품 및 동남아 시장 공략 확대
락앤락, 말레이시아코스웨이와 MOU 체결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지난 27일 말레이시아 최대 MLM 기업인 코스웨이와 MOU를 체결했다./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말레이시아 최대 MLM 기업인 COSWAY(코스웨이)와 MOU를 체결했다고29일 밝혔다.

지난 26일 코스웨이는 창립 46주년을 맞아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에서 2박 3일간 'COSWAY ReIMAGINED'행사를 개최했다. 본 행사를 통해 코스웨이는 향후 비전과 신제품 라인업, 글로벌 파트너들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락앤락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으로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코스웨이와 MOU를 체결하며 말레이시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 MOU는 지난 27일 이영상 락앤락 대표와 해외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김영일 본부장을 비롯해 코스웨이의 CEO와 창립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락앤락은 이번 MOU를 통해 말레이시아 내 유통 채널 확대 및 코스웨이의 모그룹인 Berjaya Group과 B2B 협력 방안 등을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락앤락은 또한 'COSWAY ReIMAGINED'행사에서 신선 보관에 특화된 'Fresh Block', 냉동실 전용 용기 '프리저핏' 등 밀폐용기를 비롯해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 등 다양한 베버리지웨어 라인업을 선보여 큰 주목을 받았다.

김영일 본부장은 "말레이시아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기업과 MOU를 체결해 기쁘고, 말레이시아 코스웨이 매장 내 주요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다른 대형 유통사 입점도 준비하고 있다"며 "라이프스타일의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더 좋은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락앤락은 중국, 베트남, 인도, 미국 등 전 세계 7개국에 해외 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120개국에 주요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이번에 진출한 말레이시아를 비롯해 유럽, 중남미 등 신규 시장 개척, 기존 시장의 제품 다변화 등을 통해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