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동나비엔 X CU, ‘보일라면’&‘온수팩’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29010015765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09. 29. 14:57

등산, 캠핑 등 야외활동에 유용한 라면
보일러 모양의 '온수팩'도 함께 출시
발열체와 특수용기로 냉수로도 조리 가능
경동나비엔 보일라면&온수팩 세트
경동나비엔 보일라면&온수팩 세트 이미지./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편의점 CU와 협업해 지난해 크게 사랑받은 '나비엔 보일라면'을 재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는 보일러 모양의 '온수팩'도 함께 출시해 가을, 겨울철 야외활동 시 보일러처럼 따뜻한 온기를 선사할 계획이다. 보일라면 단품 및 온수팩이 포함된 세트 상품 모두 이날부터전국 CU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지난해 11월, '콘덴싱 보일러'가 선사하는 따뜻함을 재치 있게 전달하고자 '보일라면'을 출시했다. 바깥 용기에 발열체와 물을 붓고, 내부 용기에 스프와 면, 물을 넣은 뒤 10분만 기다리면 따뜻한 라면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여기에 조리 시 발생하는 수증기와 물 끓는 소리가 보일러를 연상시킨다는 점까지 더해지며 편리함과 재미를 동시에 잡은 제품으로 사랑받았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특히 뜨거운 물을 구하기 어려운 등산, 캠핑,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면서 "경동나비엔은 이에 보답하기 위해 보일라면 재출시를 결정했으며, 동봉되는 라면은 기존 '부대찌개 라면'에서 '진라면'으로 변경했다"고 말했다.

올해는 보일러 모양의 온수팩도 함께 선보인다. 쌀쌀한 날씨에 야외 활동을 할 때 먹기 좋은 보일라면의 특성을 고려해 온기를 전달하는 핫팩을 함께 준비했다는 것이 경동나비엔 측의 설명이다. 양 손이 들어가는 보일러 모양 팩에 온수를 넣으면 따뜻함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2020년에도 CU와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오랜 시간 사랑받은 광고 문구 '아버님댁에 보일러 놓아 드려야겠어요'를 컨셉으로 방한용품 4종(핫팩, 장갑, 귀마개, 마스크)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보일라면'의 표지에 그려진 '나비엔 콘덴싱 ON AI'는 강화된 온수 기능을 기반으로 보일러의 패러다임을 '난방'에서 '온수'로 전환한 제품이다. 대표적인 기능은 '온수레디 시스템'으로, 퀵버튼을 누르면 기존 보일러 대비 93%나 단축된 10초 이내에 온수를 사용할 수 있다. 또 집안 여러 곳에서 온수를 사용해도 일정한 온도의 온수를 끊김 없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보일라면
경동나비엔 나비엔 보일라면./경동나비엔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