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추석 연휴를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은호 군포시장, 사회복지시설 위로 방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02010000807

글자크기

닫기

군포 장이준 기자

승인 : 2025. 10. 02. 14:01

clip20251002080053
하은호 군포시장(왼쪽 세번째)이 1일 복지시설을 방문해 관계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군포시
하은호 경기 군포시장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따뜻한 명절을 만들기 위해 얘쓰고 있는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2일 군포시에 따르면 하 시장은 전날 청소년 생활시설, 장애인 보호·생활시설, 아동공동생활시설 등 사회복지생활시설 9곳에 위문금을 전달했다.

하 시장의 이번 방문은 명절을 홀로 보내거나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전하고 복지 사각지대 없는 행복한 군포시를 만들기 위한 행보였다.

하 시장은 방문 자리에서 이용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생활 속 불편함이나 개선사항을 세심하게 듣고, 군포시가 앞으로도 더 세밀한 정책 지원으로 모든 시민이 차별 없이 행복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는 "모두가 소외되지 않고 사랑과 인정이 넘치는 명절이 되길 바란다"며 "어려운 시기일수록 우리 이웃의 손을 꼭 잡고 함께 나아가는 따뜻한 군포시를 만들어가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장이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