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대상 홍보 부스·체험 이벤트 운영
|
BS그룹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LPGA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BS그룹은 이번 대회에 맞춰 솔라시도CC에 위치한 홍보관을 리뉴얼했다. 아울러 홈페이지를 기존 정보 제공형에서 토지 분양, 기업 및 투자 유치, 주택 분양 등 B2B·B2C 기능을 대폭 강화한 실무 중심형 플랫폼으로 전면 개편했다.
대회 기간 동안 6만여 명의 대회 관계자와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솔라시도 홍보 부스도 운영한다. 솔라시도의 투자 가치와 사업 잠재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한다. 현장 체험 이벤트와 홍보 영상 상영을 통해 기업 관계자, 투자자, 정책결정자 등에게 솔라시도를 효과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솔라시도는 전남 해남군 일대 총 2090만㎡(632만평) 규모 부지에서 전남도, 해남군, BS한양, BS산업이 속한 BS그룹 등이 함께 추진하는 대규모 민관협력 도시개발사업이다.
BS그룹은 솔라시도의 비전을 '산업지도 재편과 지역균형발전, 에너지 전환을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전략적 대안 도시'로 새롭게 정립했다. 글로벌 에너지전환, AI(인공지능) 혁명 등 변화 속에서 솔라시도를 첨단산업과 정주환경을 고루 갖춘 대한민국 제1호 '에너지 미래도시'로 조성한다는 목표다.
BS그룹 관계자는 "솔라시도가 새롭게 수립한 도시개발 비전과 콘셉트를 토대로 정부의 탄소중립 정책과 AI 3대 강국 비전에 부합하는 국가 전략거점으로서, 산업구조 전환과 국가 균형발전에 동시에 기여하는 새로운 도시모델이 될 것"이라며 "민관협력 사업인 만큼 전남도, 해남군 등 지자체와 긴밀히 협의하고 상호 협력하며 도시개발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