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 투어·띠용 투어 두 가지 콘셉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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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산업은 지난 2022년부터 익산 퍼스트키친에서 일반 소비자 대상 견학 프로그램을 정기 운영해왔다. 이번 리뉴얼은 제조 현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개방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조치다. 특히 대표 브랜드인 '더미식'과 '푸디버디'의 생산 전 공정을 중심으로 원재료 선별부터 제조 과정까지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재정비했다.
새 프로그램은 '미식 투어'와 어린이 단체 고객을 위한 '띠용 투어' 두 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키친 상영관' '라면 키친(K3)' '밥 키친(K2)' '물류센터(FBH)' '메인 키친(K1)' 'The미식 마켓' 순서로 운영된다. 띠용 투어는 키친 상영관과 라면 키친 투어 위주로 진행되며 라면 만들기 체험을 선택할 수 있다.
키친 상영관의 LED터널에서는 라면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체험할 수 있다. 사골, 소고기, 닭고기와 양파, 대파, 버섯 등 각종 재료가 눈앞으로 떨어지는 장면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라면 키친(K3) 투어 중간에 조성된 '라면 정글' 구간은 공중에 면발을 늘어뜨려 사진 촬영을 즐기기 좋은 공간으로 꾸몄다.
하림 퍼스트키친 투어 프로그램은 평일 총 2회 운영되며 하림푸드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하림산업 관계자는 "이번 투어 프로그램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이 생산 과정을 직접 보고 체험하며, 하림의 음식에 대한 열정과 진정성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했다"며 "퍼스트키친이 하림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